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적어보고 싶은
스마트폰 관련 이야기

아이폰 앱스토어 폰닥터 플러스 검색하기!

by 소솜다솜 2017. 6. 19.


아이폰을 새 폰으로 사든

혹은 중고로 사든

아이폰에 문제가 없는지 점검은 꼭 해야겠죠?

지난 몇년간 유명했던 폰닥터 플러스가

어느순간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되질 않았어요


지금은 유틸리티에 유료 항목에

올라와 있지만

그전 까지는 아무리 검색어를 넣어도 나오지가 않았어요



지금도 폰닥터로 검색하거나



폰닥터 플러스



영어로 phone doctor 까지만 검색어를 넣어도

어플이 검색되지 않아요



phone doctor plus 라고

풀네임으로 적어줘야 검색이 되는데

음... 한국어도 영어도 아닌 중국어로 바뀌어 있네요



거기다 유료이기때문에

고민하실지도 모르지만



어플 안에는 100% 한글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되요

설명도 보시다시피

한국어 지원이에요



검사를 하면 이렇게

한글로 잘 나와요~



아무 이상이 없다고 잘 나오네요~



한동안 앱스토어에서

사라져서 어디로 갔나 싶었는데

영문버전 혹은 한글버전이

검색이 안되는 듯 해요

그래도 영어로

phone doctor plus

풀 네임 넣으시면 어플이 검색 되니깐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세요


그리고 아이튠즈 주소도 함께 넣어 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