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적어보고 싶은
소솜다솜의 내돈내고 쓰는/수익거리 관련

애드센스 수익금 원화로 환전하기~

by 소솜다솜 2017. 5. 29.

저번주에 애드센스 첫 수익금을 지급 받았어요~

122달러!

그래서 일주일이 지난 지금 받았던 달러를 한화로 바꿔보고자 해요~


일단 앞서서 수익금을 지급받은 금액은

외화통장에 있기 때문에 환율부터 조회했어요



현금을 팔때와 살때의 금액이 다르기때문에

급한게 아니라면 환율이 오를때까지 외화통장에 재워놓는것도 괜찮은 생각이에요

10원 20원이 얼마 차이 안나는것 같아도

40원에 120달러면 5천원 정도 차이가 나는거니까요



하지만 오늘은 블로깅을 위해 과감히 환전으로 감니다~!

SC제일은행 어플에서

환전 실시간 매매로 들어가서

매매기준율을 확인하시고

빈칸을 채우신다음~



주문 확인에서 환전하조가 하는 금액을 확인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지급반은 122$를 환전해요



그런데 7일 이내 7일 이후 입금분에 대한 구분이 나누어져있네요



아무튼 우대금액을 받아서 

매입기준율 보다 더 높은 1,223원!



그리고 한화 통장인 두드림 통장을 확인해보니

환전된 금액 13만 5천 5백 21원이 입금~



그리고 외화 통장에서는 122달러가 출금~



그래서 긴 시간동안 애드센스로 모아온 금액중

13만원정도가 환전이 되었네요~


두드림 통장으로 받았기에 타은행 ATM기에서 수수료가 붙지 않아서 편했어요


이번달은 또 저번달 보다 조금이나마 수익이 올라가네요

그러다 보면 언젠간 수익이 한달에 한번씩 정산 받는 일도 생기길 기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