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적어보고 싶은
소솜다솜의 내돈내고 쓰는/수익거리 관련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입금! 120달러!

by 소솜다솜 2017. 5. 22.

애드센스를 시작한지도

대략 5개월 정도 되었네요


작년 12월달부터 이런일 저런 일 겪어가면서

블로깅도 꾸준하게 하고

정지도 먹어보고 했었는데

드디어 저번달인 4월에

출금 가능금액인 100$이상에 도달을 했어요



그 뒤로 출금할 통장도 만들고

지급 설정도 하고


언제쯤 돈이 들어오는가 계속 체크만 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반가운 메일이 와있네요~



새벽 5시

아침에 일어나서 메일을 확인해보니

수익금을 송금한다는 메일이에요~


실제 송금이 되기전에 스샷을 찍진 못했지만

실 송금 전에는

수입도 그대로 표기 되어있고

거래에서도 최종 잔액이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거래 상세로 들어갔을때

스샷은 송금 후 지만

송금 전에는 자동결제 보류라고 되어있고

회색 글자로 되어있어요~


혹시 오늘 안들어 올란가 하고 있었는데

오후에 확인해보니

글자가 파란색으로 바뀌면서 클릭이 가능하게끔 바뀌네요



클릭하면 이렇게 지불영수증이 나와요

그리고 애드센스 어플에서도

미지급 수입이 0으로 나오구요~



몇몇 블로그에서는

은행에서 전화가 온다고 하던데

전 그런 전화도 없고



지난번 오픈해놨던 계좌로

잘 들어와있네요~


처음으로 받는 애드센스 수익금이에요~

제가 전문 블로거도 아니고

수익금이 그리 크진 않은지라


이렇게 송금 받기 까지도 기간도 좀 걸리기도 했고

수익금도 큰 편은 아니지만


텐핑이나 엠브레인처럼

꾸준하게 하면 꾸준하게 받을수 있다는 걸 알기에

또 다음번 수익금 수령을 위해 열심히 블로깅 해보려구요~


그리고 들어온 수익금을 어떻게 쓸까~ 하고 생각해봤는데

꾸준하게 한 1~2년 모아놨다가

스마트폰이나 바꿀까 싶네요~ 마치 적금처럼~


대략 2~3달에 100달러 정도로 계산하면

대략 1년에 400~500달러

2년이면 거의 1000달러네요~


아이폰 신상도 살수 있을만한 금액!


나중에 아이폰9 정도 되어야겠네요~


그전까진 지금쓰는 6s로 즐겁게 지내렵니다~


이상 애드센스 첫 수익금 수령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