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적어보고 싶은
소솜다솜의 내돈내고 쓰는/만든 것들

세월호 팬던트 팔찌 보수하기

by 소솜다솜 2017. 3. 27.

 

리보니 아빠님의 팔찌를 받은지 2주정도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제 팔목이 좀 굵어서인지

팔찌 끈이 잘 풀리더라구요

그래서 디자인 작업 하다가도

다시 조이고 조이고 하다가

글씨오라방과 문구센터에 간김에 팔찌줄을 교체할 것이 보이기에

구매 했어요

 

 

 

팔찌 줄로 사용할 가죽끈 1m랑

팔찌를 연결해주는 연결부위

그리고 그 둘을 이어줄 접착제

 

연결부는 자석이 달려있는 걸로 했어요

 

 

그리고 약간의 홈이 있어서

쉽게 풀리지 않게끔 되어 있네요

 

 

1m나 되는 긴 줄이라서

제 팔목의 길이에 맞춰서 잘랐어요

남은 부분이 아직 많아서

나중에 목걸이로 만들어도 될 정도의 길이네요

 

 

이렇게 가죽끈과 연결부

그리고 리보니아빠님의 팬던트까지 해서

순간 접착제로

붙여줬어요

 

 

깔끔하게 잘 붙네요

순간 접착제가 강한것 같아요

한 10초만에 철썩~

 

고리부분도 잘 되네요

자석이 강해요~

 

 

아직 끝나지 않았죠

세월호에 남으신 미수습자분들이

하루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실수 있기를 기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