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솜다솜의 내돈내고 쓰는/미드

시카고 시리즈 방송일자별로 즐기기 2

소솜다솜 2017. 6. 4. 19:06

시카고 시리즈가

4편으로 늘어나면서~

방송 일자별로 보기가 쉽진 않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방송일자별 정리~


이번에도 CPD가 먼저 시작을 하네요

그다음은 MED 그리고 한달쯤 뒤에 CFD가 시작합니다



첫 크로스 오버는 CFD와 CPD

같은날 방송이 되었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두번째 크로스 오버

CFD CPD 그리고 Justice 순이고 역시 동일한 날 방송이 되었네요

Justice의 화려한 등장이에요



먼저 시작했던 CPD가 

맨 마지막을 찍었네요

이번 시즌까지 정주행 하고 나면

다음 시즌들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싶기도 하네요 ㅠ_ㅠ

아무튼 

시카고 시리즈 방송일자별 정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