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렇게 초대를 받아서 블로깅을 시작했지만, 잠수도 많이 타고 하다보니 블로그는 형편없지만 저처럼 블로그를 시작하시고 싶으신분 혹은 자신의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그 동안 묵혀두어 묵은지가 되어버린 초대장을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하 . 지 . 만
저도 그랬었고 다른 블로거분들도 그러하듯이, 제가 뿌린 초대장이 헛되이 써진거라면 저도 참 슬플테지요.. 그럼요.. 그렇고 말구요...
http://notice.tistory.com/notice/1111 - 티스토리 블로그 규제정책입니다.
최소 저 위에 사항을 숙지하시고 좋은 정보와 함께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들을 위해서 초대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티스토리 외 타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
2. 공익적 혹은 공식적인 모임을 위해 블로그를 만들고 싶으신분
3.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으신분
이렇게 3가지 선정기준에 맞춰 초대장을 배포하고 싶습니다. 신청 방법은 제 블로그의 방명록에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 하겠습니다. 선착순 보다는 방명록에 적힌 것을 보고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명록에 남겨주실 것은
1.자주 사용하는 e-mail 주소
2.현재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계시다면 블로그 주소(필수입니다)
3.티스토리에서 만들고자 하시는 블로그에 대한 간략한 내용
(기존 블로그가 있으신분들은 생략-기존 블로그를 방문하려 합니다)
이렇게 남겨주신다면 위의 순위에 따라 초대장을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양식은 제가 순위가 아니라 정말 필요하신 분께 드리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이라 생각해 주시고 저 양식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이런 부끄러운 일도 벌어지거든요, 그저 전에 사용하시던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방문하는걸로 초대장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초대한 분들의 블로그는 링크를 통해 남아있어요.. 제가 한번씩 방문해서 슬퍼하는 분들은 눈물을 머금을 수 밖에 없겠지요..
여하튼 부족한 블로거의 초대 에서 세계적인 파워 블로그가 나오기를 희망하며 이만 각설합니다.
(날짜에는 제한 두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양식에만 맞춰주실 수 있고 또 필요한 분이 계실것 같아서
제목에 마감이라는 말이 들어가기 전까진 계속 신청 받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