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적어보고 싶은
소솜다솜의 내돈내고 쓰는/리뷰

CU에서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 아이코스 iQOS 구매 및 사용기

by 소솜다솜 2017. 12. 14.

담배를 오래 피기도 했고 끊기는 쉽지않았지만

항상 주변  직원들에게 담배냄새가 그리 좋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2만 3천원 할인 해주는 기간도 올해 말까지라서

고민고민 하다 IQOS를 구매 했어요


몇주정도 펴본 지인이 추천한 것도 한 몫 하긴 했네요


처음에 쿠폰을 어디에서 살 수 있는걸로 할까 하다가

단골로 가던 CU로 했었는데


거기서 할부가 안된다고 하는 말에 깜짝!

그래서 몇 군데 가본 CU들에서 할부가 된 것을 확인했지만

무이자인가 아닌가는 결국 답을 얻지 못했어요

그래도 기왕 이렇게 된거 사자!



그래서 일단 교환권을 주고 나머지 차액인 9만 7천원은 3개월 할부!

그런데 이게 바로 확인이 되지 않아서 며칠동안 카드 앱을 계속 확인하다가



대략 며칠뒤에 확인을 해보니

NH카드 자체에서 하는 무이자로 들어간걸 확인 했어요

NH카드는 이번 12월달에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행사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편의점에서 구매해도 쓰시는 카드가 무이자 할부 행사를 하면 

할부구매가 가능해요


그래도 가격이 참 쎄긴 쎄요

그렇게 구매해온

히츠 엠버 2갑과 아이코스



네이비 색상도 겉면에는 화이트로 프린트 되어있고

옆면을 봐야 알기때문에 

편의점 알바 하시는 분들도 좀 헷갈려 하시더군요



아무튼 제품 등록을 하면 보증기간 6개월 연장!

필수죠~



블루투스로 연결은 되지만 아직도 어플은 없네요

안드로이드도 ios도 아직 없어요



옆면에서 색상 확인을 할 수 있구요

전 때탈것을 생각해서 네이비로 선택

제 주변은 다 네이비만 쓰더라구요


박스 윗면에 붙어있는

아이코스 관리법


14모금이거나 6분 흡입

생각보다 길긴 길더라구요



기기등록 혜택은 계속 안내가 되요

워낙 빨간불이 유명해서

(충전불량)

1년 보증기간은 필수죠



FAQ에도 빨간불 부분도 설명이 있구요

스틱을 가열해주는 블레이드도 청소중엔 조심~



그리고 서비스센터 안내

뭐 일생기면 토요일 말고는 갈 수 없을것 같네요




그리고 보여지는 구성품들

포켓 충전기, 홀더, 클리닝용 브러시, 그리고 충전기



박스를 열면 포켓 충전기와 홀더가 보여요



그리고 그 아래에 다른 구성품들

단촐한 구성이에요



브러시는 이렇게 열리고

스틱을 빼내고 긴쪽은 홀더 아래쪽 

짧은건 홀더 위쪽을 클리닝 할 수 있어요



면봉은 홀더를 열고 안을 청소해줄때 쓰죠

뭐 아기용 면봉을 사서 쓰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그냥 편의점에 3300원짜리 정품 사서 쓸까해요



포켓충전기는 무광이구요

아래쪽에 충전단자가 있어요



그리고 옆면의 버튼들

홀더를 꺼낼때 쓰는 뚜껑 오픈

블루투스 버튼

그리고 전원버튼



히츠를 보면

이것도 연초의 일종이라 문구가 불어있더라구요

뭐 사진까지 들어갈 공간은 안되요



Recommended by Marlboro가 눈에 띄네요



불을 붙여서 쓸순 없다는 문구



그리고 만든건 이탈리아에서 만드네요



열면 이렇게 10개피씩 나누어져 있어요

이게 연달아서 필수 없으니

예전에 담배필때보다 줄긴 줄더라구요



이렇게 스틱은 짧아요



홀더에 끼우고 버튼만 눌러주면 끝



한번 시연해보고 

바로 제품등록에 들어갔어요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등록이 가능해요



포켓 배터리의 일련번호를 넣으니

홀더까지 같이해서 키트로 등록이 되네요



대략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현재는 일반 연초를 피지않고 아이코스만 쓰고 있어요


충전과 청소가 좀 귀찮긴하지만

그렇게 못쓸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근처에 히츠도 많이 팔아서 구매에도 문제가 없고

무엇보다 냄새에서 많이 자유로워져서

그게 참 좋은 것 같아요


할부때문에 고민은 많이 했지만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특별쿠폰 받으신 분들은 기간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그전에 구매하시면 될 듯 하네요